한식 뷔페 가 많이 사라져 보이지 않는 요즘 아는 지인에게 ‘시흥 배곧에 괜찮은 한식 뷔페 별미지교 시흥점이 있는데 옆에 놀이터 까지 있어 아이들과 가기 좋다’는 정보를 얻어 검색해 보니, 근처에 배곧 생명공원도 있어 나들이 겸 방문해 보았습니다.
건물 지하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나오면 건물 모퉁이에 별미지교 시흥점이 자리하고 있어요.
정말로 가보니 바로 옆에 이런 놀이터가~ 아이들이 놀이터를 보자 마자 환호성을 지르며 놀고 싶다고 노래를 하는 바람에 결국 밥 먹기 전 놀이터에서 한참을 놀았다는…
역시 아이들은 밥 보다는 노는 것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. 한참을 놀고 나니 배가 고픈지 그제서야 밥 먹으러 가자고 하는 아이들…
물론 한참을 놀고 나서 그런지 밥을 잘 먹어서 좋기는 했어요.^^
이제 다시 별미지교 시흥점 소개로~~ 들어가면 먼저 결제를 하고 자리를 잡습니다.
가격은
평일
대인 13,000원
초등학생 8,000원
4~7세 5,000원
3세 이하 무료
주말&공휴일
대인 15,000원
초등학생 10,000원
4~7세 5,000원
3세 이하 무료
입니다.
자리를 잡고 음식을 담으로 가서 느낀 느낌은 ‘음식 종류가 생각보다 많고 정갈하다.’ 였습니다. 탄산음료와 식혜, 수정과도 마음껏 먹을 수 있고, 음식이 떨어지기 전에 미리 미리 교체가 되고 음식도 식지 않게 순환이 되고 있었습니다.
잡채, 불고기, 제육볶음, 비빔밥, 김밥, 숭늉, 여러 종류의 국 등의 한식 메뉴와 치킨, 돈까스, 떡볶이, 순대, 튀김, 우동 등의 분식 메뉴, 시리얼, 토스토, 크로와상 와플, 떡, 과일 등의 후식 메뉴로 구성 되어 있었습니다.
첫 접시 이 후로 얼마나 더 먹었는지는 비밀^^
정말 아이들 데리고 가서도 먹을 수 있는 종류가 많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. 밥을 먹은 뒤에는 근처에 있는 배곧 생명공원에서 재밌게 놀았습니다. 아이들과 나들이 겸 밥 먹으러 한번 가보세요.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.